사이버 연수원 교보생명 사이버 연수원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란?

원격지원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FAQ로 장애사항이 해결되지 않거나 전화 상담만으로는 조치가 어려울 경우 관리자가 직접 회원님의 PC를 함께 보면서
장애 해결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이럴 때 이용하세요!

원격지원 서비스! 이렇게 이용하세요!

  1. 전화상담

    사이트 이용 도중 기술관련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학습지원센터으로 전화해 주세요.
    학습지원센터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원격지원 여부 및 이용안내

    전화를 통한 기술상담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 일정 예약 및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3.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전문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 접속 및 간단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기술자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학습지원센터, 고객서비스팀()과 상담 후, 원격지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꼭~!! 상담 예약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