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연수원 교보생명 사이버 연수원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안내] 스타플레이어 오류 해결방법

운영자| 10467| 2023.04.06 01:50

 

안녕하세요! 사이버연수원입니다.


강의 재생 중 플레이어 설치(재설치) 관련 문제로 수강이 안 되시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사용자]

1) 내 PC > 로컬(C) > 프로그램파일(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클릭 진행 (삭제 확인 후 2번 진행)

(제어판 삭제로 진행하시면 안 됩니다. 반드시 위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2) 시스템 재부팅

3) https://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링크 접속

4) [Star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클릭하여 다운 진행


[맥북 사용자]

1) 기존 설치된 스타플레이어 삭제

2) 맥북 버전 스타플레이어 재설치 진행
<a href="https://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class="board_link_btn blue">맥(MAC) 다운로드(클릭)</a>

3) https://localhost.axissoft.co.kr:3453/starplayer
   위 주소를 크롬 주소창에 입력 후 고급 -> 안전한 페이지로 돌아가기 -> localhost.axissoft.co.kr(안전하지않음)으)로 이동을 눌러주신 후 강의 확인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문의는 학습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